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스킨" 검색 결과 : 게시판 3 / 게시물 55 / 6 페이지
  • 그날밤 그 기차에서 나는 서큐버스를 만났다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는 부산출신의 대학생입니다. 예전부터 소라에서 많은 글을 읽었고, 저 또한 글을 써보고 싶었지만 소재가 여의치 않아서 이리저리 미루다가 마침 제게도 기막힌 일이 생겨서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2003년 송년을 맞이하야 잠깐 부산에 있는 집에 다녀오는 길이었습니다. 그날 표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23:55 무궁화호 막차를 탔는데요, 그게 그런 경험을 하게되는 계기가 될 줄이야. 개표소에서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기차에 올라타서 제자리를 찾아갔습니다. 그런…
  • 100%REAL 섹스경험담 (4부) 2vs2 부부만남 - 단편오늘저녁에 여친몰래 소개팅이 있는데 잘만되면 또한번 색다른 경험담을 풀어낼수 있을텐데요..ㅎ 응원해주세여~ ㅎ 댓글은 앞으로 매편 10개를 넘기지 않으면 마지막글이 되는걸로 하겠습니다. 은근히 이거 노가다입니다ㅠ ㅠ 힘을주십시요~^ㅡ^)/ (글쓰는거 이거 은근히 고되군요.. 허리 끊어질것 같음..ㅎ) 아무튼 새벽글 이어서 달려볼까요~? (글쓰는거 이거 은근히 고되군요.. 허리 끊어질것 같음..ㅎ) '휘이이이이잉' 문은 활짝열렸고 나는 조심스래 팬션안으로 들어간다. …
  • 100%REAL 섹스경험담 (1부) 튕기는 누나♡ - 단편1장Hi~ 내이름은 "헌터" ^^ 나에대해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나이 -> 꽃피는 22 직업 -> 군복무중~ 외모 -> 호감형 (^^) 섹스 경험 ->보자.. 하나, 둘, 셋, 넷.. 좀 많이 세야겠네요 -_-; 좋아하는 섹스장소 -> 야외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女와의 관계 -> 2년간 알고지낸 친구같은 누나(26살)*** 여기까지 간단한 내 플필이야~ 그럼 [100%] REAL SEX STORY 1부 (튕기는 누나♡)…
  • 섹스경험담 4부 2vs2 부부만남 -  단편오늘저녁에 여친몰래 소개팅이 있는데 잘만되면 또한번 색다른 경험담을 풀어낼수 있을텐데요..ㅎ 응원해주세여~ ㅎ 댓글은 앞으로 매편 10개를 넘기지 않으면 마지막글이 되는걸로 하겠습니다. 은근히 이거 노가다입니다ㅠ ㅠ 힘을주십시요~^ㅡ^)/ (글쓰는거 이거 은근히 고되군요.. 허리 끊어질것 같음..ㅎ) 아무튼 새벽글 이어서 달려볼까요~? (글쓰는거 이거 은근히 고되군요.. 허리 끊어질것 같음..ㅎ) '휘이이이이잉' 문은 활짝열렸고 나는 조심스래 팬션안으로 들어간다. "자자~ 초대남 …
  • 섹스경험담 (1부) 튕기는 누나 -  단편1장Hi~ 내이름은 "헌터" ^^ 나에대해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나이 -> 꽃피는 22 직업 -> 군복무중~ 외모 -> 호감형 (^^) 섹스 경험 ->보자.. 하나, 둘, 셋, 넷.. 좀 많이 세야겠네요 -_-; 좋아하는 섹스장소 -> 야외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女와의 관계 -> 2년간 알고지낸 친구같은 누나(26살)*** 여기까지 간단한 내 플필이야~ 그럼 [100%] REAL SEX STORY 1부 (튕기는 누나♡) 한번 들어가볼까…
  •   경기일자종목/리그12월1일 유로파리그  해외축구홈팀원정팀레인저스 아리스분석내용12월1일 유로파리그레인저스 아리스 분석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❶ 핵심 분석● 레인저스 (스코틀랜드 1부 2위 / 승승승승무)홈에서는 먹고 들어가는 것이 있다. UCL예선에서도 원정에서의 기복이 발목을 잡은 것이었지, 아인트호벤을 상대로도 화력전을 유도하면서 2-2로 비기는 등, 유럽대항전에서도 홈에서의 무패는 지속되고 있는 양상. 특히 우측 풀백이 리그에서 7골을 넣을 정도로 화력을 중심으로 풀어가면서, 꽤 골이 많이 터…
  • 그녀를 노출시키다 -  상나리와 섹스를 할때는 여러가지 상황극을 많이 합니다.이부분은 나리를 변화시킬 필요도 없이 나리도 절 만날 때 부터 즐기는 부분이었습니다.아마 예상하건데 전 남자친구들이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나름 질투나면서 감사한 일이네요 ㅎㅎ 그래서 저희 커플은 일반적인 상황극인 간호사와 환자, 상사와 부하직원, 클럽에서 만난 원나잇 상대 등으로 즐기기도 하고 조금은 변태같은 엄마와 아들, 아빠와 딸, 남매끼리...같은 것도 즐깁니다.그러다보니 둘이 침대에서는 어떤 것을 해도 흥분의 소재로 잘 사용하는 커플이 되었는데요.…
  •  위험한 선택(7부) 한달간의 바깥생활을 접고 자신만의 공간으로 돌아온 동혁은 침대에 대자로 누우며 오랜만에 느껴보는 편안함을 만끽해본다.준기 집에서의 생활이 그런대로 재미있게 보낸 시간이긴 했지만 썩 마음이 편한 것은 아니었다.어떤 목적을 가지고 생활하다보니 늘 은지에게 멋있는 사람으로 비춰지기 위해 애를 써야했고 항상 부지런한 사람, 깔끔한 사람, 재미있는 사람, 멋있는 사람으로 살아간다는 게 그리 쉬운 일은 아니었다.혼자 사는 사람치고는 어느 정도 깔끔한 면이 있다곤 하더라도 다소 흐트러질 수도 게을러질 수도 있는 데 그런 모…
  • 포르노 배우가 되기까지 - 추락 1부아령이는 어릴때는 예쁘다는 말을 들어보지 못했다.눈만 큰고 코도 작고 입도 작다고 동네 애들한테 놀림을 받곤 했다.평범한 초등학교를 보내고 중학교를 입학하면서 부터 였다.남들보다 늦게 시작된 사춘기와 함께 신체에도 상당한 변화가 있었다.낮았던 코가 자연스레 점점 오똑해지고 조금 까맣던 피부가 하얀게 바뀌는게 아령이도 거울을 하루하루 거울보는 낙에 중학교를 보냈다 해도 과장이 아니다.키가 갑자기 커졌다.일년에 오센치는 커진것 같다.중삼때는 어느덧 처녀티가 날 정도였다.가슴의 갑작스러운 발육에 아령이…
  • 마사지의 추억 - 4부마사지의 추억마사지의 추억 4 청소를 마치고 손톱을 손질하고 있었는데 배가 출출했다.시계를 보니 11시 30분.오전 예약 손님이 없어서 라면을 끓이며 노트북으로 유튜브 마사지 동영상을 검색해서 이것저것 살펴보았다.‘별로 쓸만한 동영상이 없네’ 라면에 달걀을 풀어 넣어주고 휘저었다.김치를 썰어서 반찬통에 넣고 밥은 그릇에 조금 덜어 먹을 준비를 마쳤다.‘혼자 먹을 땐 라면이 최고 아닐까? 휴게실 구석에 있는 조그만 박스 TV로 뉴스를 보면서 라면을 먹다보니 왠지 서글픈 느낌도 들었다.회사에 염증을 느낀 나머지 소…
알림 0